본문바로가기 글로벌네비게이션바로가기

FAQ

분류
제목/내용

번호

카테고리

내용

    • 23
    • 견적/사양
    • 날개란 무엇인가요?

    책날개란, 책의 겉표지 일부를 안으로 접힌 부분으로 대개 저자 소개 또는 광고 내용을 기재하는 부분입니다. 

     


     


    * 무선/원링/트윈링 날개 : 본문 오른쪽 끝부분과 표지의 끝부분을 맞춰서 안쪽으로 접혀 들어가거나, 표지를 본문보다 가로폭이 짧은 상태에서 안쪽으로 접혀서 들어간 형태로 만들어집니다.

     

    * 중철 날개 : 본문 끝부분과 표지 끝부분은 재단 공정 때문에 같은 규격으로 맞출 수 없으며 최소 3mm 정도 짧은 상태에서 접혀 들어갑니다.

     

    ※ 제본 방식에 따라 날개의 모양이 다르게 제작되며, 본문 날개(홀더)는 맞춤 상담으로 문의해 주셔야 합니다. 

     

     

     

     

    • 22
    • 견적/사양
    • 친환경 인쇄가 무엇인가요?

    친환경 인쇄란, FSC · SOY INK(콩기름잉크)를 사용하는 친환경 인쇄 기법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선도하여 인쇄품질을 한 층 더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인쇄 방식입니다.

    프린트엔에서는 인쇄 공정 중에 발생하는 환경 유해 물질의 발생을 최소화하는 실질적인 친환경 인쇄 기술과 인증마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SOY INK 인쇄 : 오염물질을 감소 시키고 식물성 유분 사용 비율이 높기 때문에 폐기시 생분해성이 훨씬 좋습니다.

    또한 인쇄 품질이 우수하고 종이와 잉크의 분리가 수월하여 재활용이 용이 합니다.

    * FSC : 지속가능한 경영을 하고 있는 삼림을 인증하고, 그 삼림에서 생산된 목재 및 목재제품이라는 것의 인증을 부여하며, 인증 제품이 최종 소비자에게 전달 될때 까지의

        모든 과정을 까다롭게 관리하는 것입니다.

    • 21
    • 주문/결제
    •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포인트는 홈페이지에서 실시하는 각종 이벤트 참여 또는 주문결제 시 상품별 포인트 적립률에 따라 적립되며, 

    주문결제 시 100P 단위로 포인트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유효기간은 당해 연도 12월 31일까지 이며, 다음해 1월 1일 0시 기준으로 잔여포인트가 자동 소멸됩니다.

    소멸된 포인트는 재적립이 불가하오니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결제 시 포인트가 매 번 적립되는 것은 아니며, 프로모션 및 이벤트 등을 진행할 경우에만 관리자 설정에 따라

      상품별로 상이하게 적립되고 있습니다. 

     

     

    • 19
    • 회원
    •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을 경우 로그인 영역에 있는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통해 조회 가능합니다.



    1) 아이디 찾기

    - 생년월일로 찾기 : 가입 당시 입력하셨던 이름, 생년월일 8자리를 이용해 찾으실 수 있습니다. 예) 19821217

    - 휴대폰번호로 찾기 : 가입 당시 입력하셨던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이용해 찾으실 수 있습니다.

    - 본인확인 이메일로 찾기 : 가입 당시 입력하셨던 이름과 이메일을 이용해 찾으실 수 있습니다.

    2) 비밀번호 찾기

    - 아이디(이메일)로 찾기 : 가입 당시 입력하셨던 이름, 아이디 또는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찾으실 수 있습니다.

    *보안을 위해서는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하신 뒤, 바로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SNS로 가입하신 회원님은 비밀번호 찾기를 진행하실 수 없습니다. 가입하신 SNS사이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그외 주민등록번호가 도용되었거나 임시비밀번호를 확인하기 어려운 경우는 미래엔 고객센터(1800-8890)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18
    • 회원
    •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메뉴를 선택해 비밀번호확인 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17
    • 회원
    •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를 도용당했어요.

    회원 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 본인이 직접 미래엔 객센터(1800-8890, 평일 09시~18시)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미래엔은 회원 정보보호를 위해 외부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인증 및 개인정보 암호화 등으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향후 지속적으로도 정보보호 강화를 위한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 16
    • 회원
    • 특정 브랜드 또는 사이트에만 회원 가입이 가능한가요?

    미래엔의 계정 생성시, 미래엔의 모든 브랜드 또는 사이트에 가입되어지는 일괄 가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15
    • 회원
    • 회원가입 후 미래엔에서 만든 계정으로 이용 가능한 사이트가 궁금해요.
    회원 가입하신 후에는 아래와 같이 미래엔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 가입 시 이용 가능한 미래엔 사이트 ********************
    1. 프린트엔 : www.printn.co.kr
    2. 미래엔 도서몰 : www.textbookmall.co.kr
    3. 맘티처 : www.mom-teacher.co.kr
    4. 엠티처 : www.m-teacher.co.kr
    5. 패밀리 사이트 : 미래엔 교과서, 미래엔 에듀, 미래엔 아이세움, 북폴리오, 와이즈베리

    • 14
    • 회원
    • 이미 가입했는데 실수로 또다른 SNS 계정을 만들었어요.

    미래엔 간편가입/로그인에서는 가입에 한해서는 중복가입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한 분이 다수 개의 계정을 생성하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정보통신보호법에 따라 결제 시에는 계정에 대한 본인확인이 필수이며, 

    이미 본인확인이 된 1개의 계정외에는 결제 목적으로 사용하실 수 없도록 제한하고 있습니다.

     

    또한, 본인확인이 되지 않은 계정은 본인의 것이라는 증명이 어려워 정보를 통합할 수 없으니 

    이 점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는데 어려움 없으시길 바랍니다.

     

    • 13
    • 회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 버튼은 무엇인가요?

    SNS 계정으로 회원가입시, 아이디/비밀번호 입력 없이 가입한 SNS 버튼 클릭만으로 로그인 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을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당 SNS 계정 정보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Close
모바일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