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번호
카테고리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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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
- SNS로 가입하려 하는데, '이미 등록된 회원입니다.'라고 표시됩니다.
해당 SNS 계정으로 이미 가입하신 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이 경우,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바로 로그인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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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
- 이메일 주소로 가입하려고 하는데 '사용할 수 없는 이메일 주소입니다.' 라고 표시됩니다.
이메일 아이디 입력 시 사용할 수 없는 이메일 주소라는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이미 가입되어 있거나 탈퇴한 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아이디 도용이 의심되는 경우 미래엔 고객센터(1800-889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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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
- 회원 가입을 하고 싶어요.
프린트엔 오른쪽 상단 또는 로그인 영역의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시면 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 이메일주소, SNS계정(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오른쪽 상단>
<로그인 영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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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
- 회원 탈퇴를 하고 싶어요.
회원 탈퇴는 로그인 상태에서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 회원탈퇴] 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 회원 탈퇴 시 유의 사항
1) 회원 탈퇴를 하시면 미래엔 ONE ID에 연결된 홈페이지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미래엔, 도서몰, 맘티처, 엠티처, 미래엔 에듀 선생님 자료실, 프린트엔)
2) 회원 탈퇴를 하시면 아이디와 함께 제공하신 개인 정보가 모두 삭제되며, 보유하고 계신 포인트, 각종 쿠폰 등 혜택 및 서비스 이용 정보 등이 모두 삭제됩니다.
3) ONE ID에 대한 이용 약관 및 개인 정보 제공, 활용에 대한 약관 동의가 모두 철회됩니다.
4) 탈퇴하신 아이디는 영구적으로 사용이 중지되므로 해당 아이디로 재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5) 거래 정보가 있는 경우 판매 거래 정보 관리를 위하여 구매와 관련된 상품 정보, 아이디, 거래 내역 등에 대한 기본 정보는 탈퇴 후에도 일정 기간 보관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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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
- 아이디 통합을 꼭 해야 되나요?
반드시 통합하여 사용하실 아이디를 단일 선택 또는 신규로 생성하셔야 미래엔의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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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견적/사양
- 용지(종이)자주하는 질문 모음
제작 시 질문이 가장 많은 용지 관련 주요 문의사항을 알려드립니다.
* 같은 제품을 같은 용지로 2번 주문했는데 용지 색상(톤) 이 달라요. 왜 그런걸까요?
기존 제품과 새로운 제품의 제작/주문 기간이 근래가 아니고 오랜시간이 지나면 기존 제품의 용지가 색이 바래집니다.
같은 제지사의 동일 제품이라도 생산하는 LOT에 따라 색상이 차이가 날수 있습니다.
* 원하는 용지를 선택해서 주문 했는데, 다른 용지로 변경 제안 하시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저희 사이트에서는 고객님들께 최대한 많은 용지 정보를 제공하고자, 현재 판매되는 제품 용지 정보를 다양하게 등록했습니다. (17년 1월 기준)
단, 제지사 정책으로 수시로 용지 단종 혹은 재고 부족 사태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지사에서 실시간 지종별 재고 정보 등을 실시간으로 인쇄소에 공유를 하지 않기 때문에, 1주일 전에 사용했던 용지도 당일에는 사용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상기와 같은 이유로 고객님들 불편을 최소화 시키기 위해 최대한 유사한 용지로 다시 제안 드리는 부분이오니 고객님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